본문 바로가기
기도문 시리즈/기도문

스트레스로 고통받는 이들을 위한 치유의 기도문

하나님.저는 지금 주님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지금 제 마음은 스트레스로 가득 차져 있습니다.

스트레스로 인하여서 때로 몸이 아프며 마음은 불안정해져 가고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는 불만이 생기게 되고 심지어는 미움과 분노가 쌓여져가고 있습니다.

더 이상 참을 수도,견딜 수도 없습니다.

주여,주님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이 시간 주님께 기도하오니 제가 가진 무거운 짐과 어려운 환경들을 주님께 하나하나 내려놓으니 주여 도와주소서.

제가 억지로 짊어지려 했던 일들,짐들,필요 이상으로 걱정하면서 스트레스를 받았던 것들을 이제는 내려놓고 주님 앞으로 나아갑니다.

지금 이 순간 제 마음과 육체 그리고 영혼이 주님의 품 안에서 참된 쉼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주님 앞에서 겸손하게 살아가며 나아갈 수 있도록 주여 인도하소서.

주님의 말씀을 의지합니다.

주님의 말씀은 참된 진리이자 생명수임을 믿습니다.

주님께서 하락하신 평안은 세상이 줄 수 없는 진정한 평안임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진리의 말씀을 묵상하며 순종함으로서 주안에서 참된 평안돠 자유를 누릴 수 있게 주여 인도하소서.

스트레스로 제 마음이 힘들고 어려울 때에 주님의 말씀을 붙들고 위로와 평안을 받을 수 있도록 주여 도와주소서.

성령님 친히 임재하시어 제 마음속에 평안이 가득할 줄을 믿습니다.

주님 언제나 어디서나 항상 저화 함께하신다는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주님이 저의 마음에 참된 평안을 허락하실 것을 믿습니다.

주님이 저와 항상 함께하심으로 저는 두려울 것이 없습니다.

주님 찬양합니다.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

나의 영원한 등대가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아멘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