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도문 시리즈/기도문

출근하면서 드리는 기도문

주여 출근하는 길이 고단하며 피곤할 때가 있습니다.

다람쥐 쳇바퀴 돌듯이 반복되는 일상이 무의미하게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오늘 하루도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소중한 시간인것을 깨닫게 도와주소서.

일을 할 수 있는 건강과 시간을 허락하신 것에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도록 저를 채워주소서.

무거운 과업과 일이 잘 풀리지 않아서 짜증을 내고 화가 올라올때도 있습니다.

주님 내 안에 나도 모르는 죄의 본성들이 제 자신을 괴롭히며 제 영혼을 병들게 할 때도 있습니다.

때때로 주변 사람들에게 화를 내게되거나 그 사람의 뒤에서 욕을 할 때도 있습니다.

주님께서 십자가에서 돌아가시기까지의 저의 모든 죄를 짊어지신 것을 생각하며 회개합니다.

주님 오늘 하루가 어제보다 더 성숙한 사람이 되게끔 도와주소서.

저의 말과 행동 그리고 무엇보다 제 마음을 지켜주시기를 원합니다.

저의 사람을 통해서 주님께서 영광 받을 수 있게 오늘 하루를 인도해 주소서.

간절히 간절히 기도하오니 오늘 하루의 과업과 일을 통해서 주님만이 영광 받을 수 있도록 저에게 지혜를 허락해 주소서.

모든 일에 있어서 기도하는 마음을 가지고 주님과 대화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하게 하시며 마무리까지 할 수 있도록 도우시며 집중력을 허락하여 주소서.

성령님께서 항상 함께 하신다는 것을 믿고 느끼게끔 도와주소서.

제가 있는 곳이 주님이 부르신 곳임을 믿고서 오늘 하루도 주님께 맡기렵니다.

주님 감사합니다.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아멘

여호와께서 몸소 네 앞에서 가시며 너와 함께하실 것이다.너를 떠나지도 않고 버리지도 않으실 것이다.두려워하지 마라.걱정하지 마라.-쉬운성경 신 31장8절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