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자비가 풍성하하신 하나님 아버지,오늘을 저에게 허락하여 주신것에 감사를 드립니다.
부족하고 연약한 모습으로 오늘을 또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루하루를 살악감에 있어서 결코 쉽지만은 않습니다.오늘도 주님의 강한 손으로 붙들어 주옵소서.
오늘도 직장을 구하기 위해서 길을 나섭니다.
많은 곳에 지원을 했으나 아직 취직을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은혜와 사랑의 하나님,아직 저에게는 책임져야할 많은 가족들이 있습니다.
그들을 위해서 일을 구해야하며,그들을 위해서 저의 몸을 불살라야만 합니다.
어제는 면접을 보는 꿈을 꾸었답니다.
하지만 제 실수로 진땀을 흘리고 있습니다.
그 동안 수없이 낙방한 것으로 인한 마음에 근심과 걱정이 늘어나고만 있습니다.
마음속에서 일어나는 걱정들과 근심들을 떨쳐내도록 도와 주옵소서.
사랑의 주님이시여 수많은 날은 직장을 구하기 위해서 기도하고,이력서를 작성하며 면접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어느 곳에서서도 저를 써주는 사람이 없습니다.
회사에서는 제가 일을 시키기에는 적당해 보이지 않는것만 같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 그들의 마음을 돌이키신다면 얼마든지 가능한 일일것입니다.
하나님 저를 긍휼하게 여기시어 그들의 마음에 변화의 바람을 일으켜 주옵소서.
주님이시여,저는 지금껏 최선을 다해서 살아왔지만 그것만으로는 어쩐지 부족한 것 같습니다.
사랑의 하나님 저를 긍휼이 여기시어 이번에는 꼭 취직할 수 있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면접시에도 하나님의 지혜를 주시어 면접관의 마음에 쏙 들게끔 하시며 저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서 대답할 수 있게끔 저의 입술을 주장하여 주옵소서.
혹여 불필요한 말이나 경거망동하여서 면접관의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없게끔 저를 온전히 주관하여 주옵소서.
오늘도 주님의 인도하심을 기대합니다.
오늘도 기쁜 마음으로 집에 돌아올 수 있도록 하나님의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부족한 주의 종이 예수님의 이름을 의지하여 기도 드립니다.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