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간증

미얀마 승려 간증 6편.새 이름과 함께 저를 돌려보내소서

새 이름과 함께 저를 돌려보내소서

베드로는 말했습니다.'이제 일어나서 네가 잇던 곳으로 돌아갈.

그리고 부처를 믿는 자와 우상을 믿는 자들에게 말하라.'그들에게 그들이 변화 받지 않는다면 지옥으로 갈 것이다'라고 전하라.

사원과 우상을 만든 사람들도 지옥에 간다고 전하라.또한 지옥에 가려고 중들에게 예물ㅇ르 주는 자들도,중들에게 절하고,그들을 '프라(중을 높여서 일컫는 말)라고 부르는 자들도 지옥에 간다고 전하라.'

베드로는 저에게 세상으로 돌아가서 제가 본 것을 증거하라고 하여습니다.

그는 저에게 '너는 새 이름을 사용하라.

이제 이후로 너는 '아텟 피안 신토우 파우루(부활한 바울)'이라 불릴 것이다.

저는 돌아가고 싶지 않앗습니다.저는 천국으로 가고 싶었습니다.

천사들은 책을 펼쳤습니다.처음엔 저의 어렷ㅇ르 때 이름 팃핀을 찾아보았지만,목록에 잇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제가 불교에서 받은 이름ㅇ르 찾아보앗지만,그것 또한 있질 않았습니다.

베드로는 저에게 말햇습니다.'너의 이름은 쓰여 있지 않다.

너는 돌아가서 불교인들에게 예수에 대해서 증거하라'

저는 황금 길을 따라서 돌아갓습니다.또 다시 저는 아름다운 노래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베드로는 제가 땅으로 돌아올 때까지 함께 왔습니다.그는 저에게 하늘에 걸려있는 천국으로 이어지는 사다리를 보여 주었습니다.

그 사다리는 땅에 닿진 않고 공중에서 끊겨 있었습니다.사다리에서 저는 많은 천사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하늘로 올라가는 천사도 있엇고,땅으로 내려오는 천사도 있었습니다.그들은 매우 바빴습니다.

저는 베드로에게 그들이 누구인지 물엇습니다.

베드로는 '그들은 하나님의 메신저다.그들은 예수를 믿는 사람들과 그렇지 않은 사람들의 이름을 하나님께 올리고 있다.'라고 하였습니다.

베드로는 저에게 이제 가야할 시간이라고 하였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