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요약

데살로니가전서 장별 요약 핵심정리

오늘 소개할 신약 성경의 열세번째 장인 데살로니가전서 장별 요약 핵심정리입니다..

성경을 어려워하시는 분이나 읽을려는 엄두가 나지 않으시는 분들을 위하여 앞으로 성경요약을 해볼까합니다.또한 성경을 읽을 때에는 전체적인 내용을 이해하고 전체 내용에 담겨진 하나님의 뜻을 알아야만 합니다.

신약성경 열세번째 데살로니가전서 배경

데살로니가전서는 바울이 기록한 책으로 2차 선교 여행 동안 고린도에서 데살로니가에 있는 교회 회원들을 위해서 쓴 책입니다.그 시기는 주후 50~51년 경입니다.

 

데살로니가전서 1장 요약

데살로니가 교회에 대한 인사말로 시작을하고 있으며 데살로니가 사람들의 믿음에 대한 바울의 칭찬과 믿음의 본이 되고 있는 데살로니가 성도들에 대해서 말하고 있습니다.

데살로니가전서 2장 요약

데살로니가에서 바울이 한 사역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으며 데살로니가 교회에 다시 가고 싶어하는 바울에 대해서 말하고 있습니다.

데살로니가전서 3장 요약

바울이 가지 못하니까 디모데를 데살로니가에 보내었다고 말하며 돌아온 디모데에게서 소식을 듣게 됩니다.그리고 데살로니가 교인들을 위해서 기도하겠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데살로니가전서 4장 요약

데살로니가 교인들에 대한 권면이며 하나님을 기쁘시게하는 것을 행하라는 것과 사랑으로 서로 대하라는 것,주님의 강림과 죽은 자들의 부활에 대해서 말하고 있습니다.

데살로니가전서 5장 요약

주님의 재림에 대해서 준비하고 있으라는 것과 기뻐하며 기도하고 감사하라는 것,선하게 살면서 악을 멀리하라고 말하고 있습니다.데살로니가 교인들에 대한 권면과 끝인사로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