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도문 시리즈/월별 대표기도문 모음

4월 넷째주 낮 오후예배 대표기도문

저희의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아버지시여!

봄날의 어느 주일에 따뜻한 햇빛을 방방곡곡에 비추어주시는 주님의 은혜에 감사를 드리옵니다.

지금까지 지내온 것 주의 크신 은혜임을 잊지말게 하시며,저희들을 지금까지 사랑과 은혜로 보호하여 주시며 인도하여 주셨음에 감사를 드립니다.

주님의 사랑과 은혜는 늘 변함이 없으시건만 저희들은 인생에 불어오는 바람에 흔들리듯이 이리 저리로 요동치듯이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형상을 닮은 저희들이건만,그 형상을 잃어버린지 오래된채로 저희들은 추악한 모습을 한채로 주님의 뜻과는 반대로 살아왔던 것을 생각하게 되면 고개를 들 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주님,이런 부족함 많은 저희들이건만 부활되신 주님을 의지하여서 성전에 나와 이렇게 서 있습니다.

 

주여~!저희들을 불쌍히 여기시가 받아 주옵소서.

경배와 찬양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주님! 당신께서는 이 땅에 계실때에 부초 같은 인생들에게조차 경배를 받지 못하셨건만,

저희들의 죄를 대신하여 십자가에 달려 죽으시사 사망 권세를 이기신 후에는 만물이 주님을 찬양했음을 기억합니다.

주님,모든 사람들이 주님께 찬양을 드리는 것이 마땅함에도 불구하고,주를 알지 못하는 사람과 배척하는 사람들이 많사오니 주님 그들을 불쌍히 여기시어 속히 그들도 영광되신 주님을 찬양할 수 있는 믿음을 더하여 주옵소서.

주님 이 땅 가운데 거짓선지자들을 선지자로 믿고 살아가는 자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길이 주님을 향하여 가는 길이 아님을 깨달아 알게하시며 속히 다시 안전한 주님의 품으로 돌아오게 하옵소서.

주님을 믿고 아는 저희들은 세상 가운데 부활되신 주님의 명령을 지켜 행할수 있는 힘과 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부활되시며 생명이 되시는 주님과 날마다 영적인 교제를 나눔에 잇어서 부족함이 없는 저희들이 되게하시며,

이생에서의 안목과 정욕에 이끌려서 좌초되는 인생으로 살아가는 것이 아니라,주님의 사랑에 매여서 살아가는 복된 인생들로 삼아 주옵소서.

 

주님,저희 교회가 사망 구너세를 이기시고 부활하신 주님의 이름을 드높이며,온전하게 주님의 영광만을 드러내는 그런 주님의 전이 되게하여 주옵소서.

주님께서 영광 가운데 오실 그날을 기다리며 주님의 몸 된 교회로,주님ㅢ 이름을 드러내기에 부족함이 없는 교회가되게 하옵소서.

또한 순종과 사랑으로서 구원의 기쁨을 전하는데에 부족함이 없는 저희들로 삼아주옵소서.

주님! 코로나19로 인해서 실직을 당하고,가게가 문을 닫아서 어려움에 처한 자들이 있습니다.주님 그들을 기억하시어 그들에게 한없는 주님의 사랑과 은혜를 부어 주옵소서.

주님 아직도 주님의 이름을 알지 못한채로,이 세상의 돈과 권력만이 최고로 알고 살아가는 자들이 있습니다.

그들 가운데 주님이 택한 백성이 있다면,하루속히 주님의 은혜를 덧입어서 주님의 전으로 나와 함께 예배드리게 하여 주옵소서.

주님 어려운 상황속에서도,경제적인 어려움속에서도 이 시간 주님께 예배 드리고자 나아온 주님의 백성들이 있습니다.

예배 가운데 전해질 말씀을 통하여서 그들의 상처받은 마음이 치유되게하시며,그안에 주님께서 부어주시는 은혜들로 충만하게 하옵소서.

주님 이 나라가 코로나19로부터 무사히 강을 건너게하시며,그로 인해서 하루속히 마음껏 교회에 나아와서 주님께 기쁨의 영광을 올려드리게 하옵소서.

지금까지 저희들이 지내온 것은 주님의 크신 은혜이옵니다.앞으로도 살아가는 모든 날들이 주님안에 머무는 저희들 되게 하옵소서.

예배 준비를 위해서 섬기는 자들 또한 있습니다.그들의 수고가 헛되지 않게하시며 그들에게 갑절의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부활이시며 저희들의 산 소망이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아멘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