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도문 시리즈/월별 대표기도문 모음

4월 셋째주 낮 오후예배 대표기도문

부족한 저희들의 산 소망이 되시며,피난처가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거룩한 주일을 맞이하여서 저희들을 다시금 주님의 전에 불러주신 그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기쁘고 영광스러운 이 날에도 부족하고 나약하며 부끄러운 저희들의 나약함을 먼저 주님앞에 내려 놓습니다.

저희들의 약함으로 인하여서 주여 정죄하지 마시옵고,저희들의 나약한 죄악을 굽어 살피옵소서.매순간 매순간 죄악에 빠지며 넘어지고를 반복하는 저희들입니다.

주님,이런 모습의 저희들을 외면하지 않으시며 사랑으로 품어주시오니 감사를 드리옵니다.주님 이런 저희들이 조금씩 주님을 형상을 닮아가게끔 다듬어 가옵소서.

그리하여 오직 하나님의 이름을 찬양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자들이 되도록 주여 인도하옵소서.

경배를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주님이 이땅에 머무실때에 부초 같은 인생들에게도 경배를 받지 못하셨으나,

 

십자가에 달려 죽으시사,사망 권세를 이기신 후에 모든 만물들이 주님을 찬양했음을 기억합니다.

저희들의 모든 질고와 고난은 주님의 고난에 비할 수 없사오니,주님 저희들에게 믿음으로 날마다 승리하는 삶 허락 하옵소서.

주의 날인 이날,저희들은 죄인의 옷을 아직도 벗지 못하고 주님 앞에 나왔사오니 주여,저희들의 죄를 씻겨 주옵소서.

완악해진 저희들의 마음을 성령의 단비로 씻겨 주시며,주님의 성령으로 저희들 통회하는 시간이 되게하여 주옵소서.

사랑이 풍성하신 하나님! 저희들 주님의 공의로운 그 사랑을 알게하시어,그 사랑으로 세상에 주님의 공의와 사랑이 펼쳐지게 하여 주소서.

저희에게 주신 많은 것들에 감사하면서 입술에 주를 찬양하는 소리가 끊기지 않도록 축복하여 주옵소서.

하나님께서는 저희들을 창조하시며,저희들을 향한 당신의 사랑을 확증하셨사오며,저희들을 위해서 죽으심으로 내가 그 사랑안에서 자유롭게 살지 못하도록 막는 모든 악한것들로부터 해방시키려는 결심을 친히 보여주셨다는 것을 믿습니다.

주님께서 저희들에게 허락한 성령이 바로 그 표적임을 믿사오니,주여 저희들의 사람을 친히 주장하시오며,사소한 것까지 간섭하기를 원하오니 주여 동행하여 주옵소서.

 

주님의 말씀을 들고서 단위에 세우신 목사님을 기억하시사,충만한 권능으로 덧입히시어 저희들에게 양질의 말씀을 전하게하여 주옵소서.

듣는 저희들은 혹여라도 자신에게 합당하지 않는 말씀이라도 그 가운데 아멘으로 답하며 은혜를 더하게 하옵소서.

주님,이 험난하고 냉혹한 세상에서 살아가는 저희들이지만,주님의 사랑을 힘입음으로 더욱 더 굳게서서 십자가를 향해 달려가는 삶을 살아가도록 주여 인도하옵소서.

자신이 처한 자리나 어떤 어려움이나 환란속에서도 주님의 자녀임을 기억하면서 올바르게 나아가도록 주여 인도하시며

세상속에서 함께 살아가는 것이 아니라,세상을 거스를 수 있는 힘을 저희들에게 허락하여 주옵소서.

주님! 저희의 삶의 주인이신 주님께 삶을 맡겨드리며,사랑이 풍성하신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아멘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