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도문 시리즈/월별 대표기도문 모음

1월 넷째주 낮 오후예배 대표기도문

우리를 창세전에 미리 택하시어서 자녀 삼으신 하나님,이 시간에 귀한 이 시간에 주께서 허락하신 이 시시간 하나님께 예배할 수 있는 은혜를 베푸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저희들의 목자가되어 저희들의 갈 길을 인도하신다고 하지만,저희들은 여전희 목자 없는 양같이 두려워하고 염려와 근심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주여! 믿음없는 저희들을 불쌍히 여기시어 용서하옵시고 믿음이 없음을 주여 도와 주옵소서.

저희들은 세상에서 섞어져 없어질 것에 여전히 의지하면서 살아가고 있음을 고백합니다. 주여! 섞어 없어질 것을 의지하지 않게하시며, 믿음의 조상 다윗처럼 나의 목자가 되시는 하나님을 의지하기를 원하옵니다.

저희들의 삶속에서 저희들을 푸른초장으로 푸른 물가로 인도하시는 하나님을 체험하게하시며 입으로 고백하게 하옵소서.

내 평생에 주의 선하심과 인자하심이 반드시 함께 하시리라는 그 믿음을 붙들고서, 영원한 천국을 소망하면서 주어진 삶들에 감사함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세상은 날이갈수록 악해질대로 악해져가는 이 시대,죄악이 넘실대는 이 시대 가운데 저희들은 살아가고 있습니다.

 

주님의 몸된 이 교회가 세상의 풍조에 휩쓸리지 않으며,하나님의 교회된 본분을 잘 감당할 수 있게 저희들을 주장하여 주옵소서.

주님의 자녀가 된 저희들이 옛사람을 벗어버리고서 거룩한 새 옷을 입은 새사람으로 살아가게끔 하여 주옵소서.

긍휼이 풍성하신 하나님이시여!

지금 이 시간에도 세상에서 실패하여서,육신의 질병으로 인해서,마음의 상처로 인해서 하나님을 간절하게 찾는자들이 있습니다.

하나님,그들의 기도를 들으시고 위호하시며 회복하시는 그 은혜를 주옵소서.

말씀을 들고서 단상에 세우신 목사님에게 성령충만함을 더하시어,저희들의 심령골수가 쪼개어지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옵소서.

예배를 준비하는 손길들과 교회의 각처에서 봉사로 섬기는 자들을 기억하시어 그들에게 은혜의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오늘의 설교가 자신에게 맞지 않은 설교라할지라도,또는 찔림이 있는 설교라할지라도 그 가운데서 주님이 베푸시는 은혜를 경험하게 하옵소서.

주님 모든 예배의 순서들 가운데 친히 운행하시오며,감사를 드리오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아멘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