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도문 시리즈/월별 대표기도문 모음

주일 낮 오후예배 대표기도문 모음.37

온 세상의 만물의 통치자이신 아버지 하나님 당신을 찬양합니다. 

부족하고 못된 것 투성이인 저희들이지만 오늘 거룩한 주님의 전으로 불러주신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주님은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하셨건만, 저희들은 사랑할만한 사람만을 사랑했읍니다. 

용서할 만한 사람만을 용서했읍니다. 미움과 분노를 마음속 깊이 감추며 사는 죄인들입니다. 우리의 잘못을 용서하여 주시사, 크신 주님의 사랑으로 품어 주세요.(주옵소서) 하나님께서는 한국교회를 사랑하시는 줄 우리가 믿읍니다. 

천만명이 넘는 성도를 주시며, 어디를 가나 높이 달린 십자가를 보게하시니 감사드려요. 이렇게 사랑하심에 대하여 하나님의 뜻과 관심이 무엇인가를 저희들이 깨닫게하시며 주님의 뜻을 이 땅에 널리 펼칠 수 있게 하여주세요. 

주님께서 우리에게 부탁하신 지상 최대의 명령인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라"는 말씀을 우리가 전심으로 이행할 수 있도록 모든 교회들과 성도들에게 권고하여 주시며, 깨닫게하여 주시옵소서. 

이 날, 주님의 제단 앞에 머리숙인 저희들이 주님의 보혈의 능력으로 아파하는 심령들을 거룩하신 성려으이 기름으로 발라주시어서 그 상처가 아물게하시며, 시르이와 낙심에 빠져있는 자에게는 독수리가 날개치며 올라감과 같은 힘과 능력을 부어 주솝오서. 

말씀을 선포하기 위에 단 위에 세우신 목사님에게 능력있고 권세 있는 말씀을 허락하시어서, 그 말씀을 받는 저희들은 전인격이 변화되게 하여주세요. 

오늘도 전국 방방곡곡에 모여서 예배를 드리는 모든 교회들에게 복을 더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영원한 방패가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