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만물을 창조하시며, 우리들의 찬양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아버지 하나님! 지난 한주간도 공의로우신 하나님의 섭리 속에서 주님의 선하신 뜻을 깨달아 알게하시며 평탄하게 하신것들 감사드려요.
시작은 있으나 끝이 없으며, 구하는 것은 많으나 감사가 없었고, 잎은 무성하지만 열매가 없엇던 우리들의 모습을 회개드려요.
죄와 허물로 인해서 너무나 한심하기 짝이 없었던 저희들의 모습들, 자비하시며 노하기를 더디하시는 주님의 크신 사랑과 보혈로 깨끗하게 씻어 주옵시고 거듭나는 시간이 되게하여 주세요.(주옵소서)
이나라의 대통령과 위정자들을 위해서 기도 드려요. 공의의 하나님! 이 나라의 위정자들과 지도자들이 세상의 정욕과 죄악으로 나를 위한 헌신보다는 자신들의 당리당략으로 말미암아서 그릇된 길로 가는것을 바로 잡아 주세요.(주옵소서)
하나님의 뜻 가운데서 정치와 경제,사회 각 분야가 안정되게 하여 주시며, 일자리가 없어서 헤매고 있는 이 땅의 많은 젊은이들이 마음껏 자신의 재능을 펼칠 수 있는 풍요로운 국가,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나라가 되게하여 주세요.(주옵소서)
여호와 라파 치료의 하나님이시여, 주님은 재앙을 내리기도 하시고 거두기도 하시는 분이신것을 우리가 압니다. 병들게도 하시며, 낫게도 하시는 분이신것을 믿읍니다.
간구 드리옵기는 00교회 가운데 병마로 암으로 고통을 당하는 영혼들을 위해서 기도 드립니다. 저희들은 병마로 암으로 고생중인 성도들을 향하신 주님의 뜻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오나 우리가 하나가 되게 하시며, 합심하여서 주님의 은혜 구하기를 바라시는 줄 알고 합심하여 기도하오니 성령 하나님께서 친히 위로하시며 안수하시어 그들의 시련과 고통의 시간을 단축시켜 주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하나님이시여, 벌써 무더운 여름이 되엇으며, 각 교회들마다 많은 행사들을 준비하는 가운데 있읍니다. 저희도 초등부 여름성경학교와 단기선교, 청소년부 연합수련회를 위해서 기도로 준비하는 가운데 있읍니다.
준비하는 교역자와 교사들과 수고하는 여러 성도들에게 성령께서 함께하시어 은혜 가운데 모든 행사가 준비되고 진행되게 하시며, 모든 것이 주님의 영광만을 드러나게 하시며, 협력하여서 선을 이루게하여 주세요.(주옵소서)
이 시간 주의 종으로 세우신 목사님, 주님의 강한 오른손으로 붙드시어서 하나님의 살아 있는 말씀의 검으로 우리의 혼과 영과 관절과 골수를 찔러 쪼개기까지 하시어서, 우리의 마음 가운데 의심의 영은 물러나게 하시며, 오직 믿음으로 아멘하며 화답하는 아름다운 시간이 되게하여 주세요.(주옵소서)
항상 보이지 아니하는 곳에서 교회를 위하여 수고하는 성도들의 수고와 정성을 다하여 올려드리는 성가대의 찬양을 기뻐 받으옵기를 원하오며, 나의 죄를 위해서 십자가 위해서 죽으시고 부활 승리하신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