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찬양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주님
우주 만물들도 하늘을 우러러 주님을 찬양하는데, 주님의 형상으로 지은바된 우리가 어찌 찬양을 드리지 않을수 있겠나이까?
이 시간 우리의 예배를 받으시고 주님의 은혜를 체험하게 하여주소서.
이 시간 언제나 우리들을 돌보아주시는 하나님을 의지하지 않았던 우리의 어리석음을 회개합니다.
또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주님을 바라지 않고 좌절하고 무너진 우리의 모습들도 회개합니다.
용서하여 주소서. 우리의 교만함과 아둔함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이제 우리가 다시 일어나서 막막한 상황들 속에서 우리를 진정으로 도우시는 주님을 신뢰하며 기대함으로 기뻐하고 찬양하게 하옵시고, 주님 때문에 소망을 놓지 않기를 기도합니다.
오늘도 이 땅에는 수많은 소리들이 있지만, 하나님을 찬양하는 소리는 적읍니다.
자신의 욕심대로 구하려는 욕망의 소리가 넘쳐나며, 뺏고 빼앗으려는 도적의 소리가 넘쳐납니다.
아픔과 고통의 소리는 널려있지만, 사랑과 감사의 소리는 적읍니다.
우리로 하여금 주님 당신을 찬양함으로 온 세상에 알리는 기쁨을 허락하옵소서.
이 시간 가운데 전 세계에 흩어져서 주님의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님들에게 능력으로 함께하여 주시사 그들이 하나님의 은혜로 충만하게 하여주옵소서.
강하고 담대하게 하옵소서.
주님의 풍성한 은혜를 보게하시고 땅끝에서도 주님을 높이게 하여주소서.
우리 모두가 마음을 다하고 성품을 다하여서 말씀으로 오신 주님을 경외함으로 주를 사랑하고 신뢰함으로 순종,감사하며 찬양함과 주신 능력과 은사를 발휘할 때에 미소로 답하시는 주님을 바라보게 하여주소서.
살아계신 주 아버지! 이 다으이 모든 교회와 성도들에게 주님의 은총이 가득 넘치게하여 주시고 눌린 자를 구하시는 가난에서 해방시키시고, 이 나라와 민족에게 통일의 소망과 번영이 함께하기를 원하나이다.
구원의 물결이 강같이 흘러넘기게 하여주소서.
하나님을 외치고 바라보는 모든 이들의 입에서 '내 잔이 넘치나이다'라는 소리가 울려퍼지게 하여주소서.
이 나라 모든 지도자들을 기억하시사 그리스도의 영을 부어주시며, 그들이 언제나 주를 두려워하면서 올바른 지혜로 이나라를 이끌어 갈 수 있게하여 주시옵소서.
말씀을 선포하실 목사님을 축복하여 주옵소서.
이 시간 말씀을 듣는 우리들이 말씀으로 하나가 되게하여 주시사, 말씀속에서 은혜를 받게 하여주옵소서.
주님의 교회 위에 아름다운 부흥과 변화가 일어나게 하여주소서.
주께서 예비하신 각 부서들 위에도 성령의 불꽃이 충만하게 기름 부어 주시사, 사랑과 희락과 화평으로 기뻐 전도하면서 봉사함으로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를 세우는데 우리 모두가 한마음되게 하여주소서.
예배 시간 처음부터 끝까지 주님 홀로 영광 받으시기를 원하옵니다.
은혜를 충만히 받아서 날마다 주님 안에서 참된 축복을 누리므로 영광과 찬양을 돌리는 삶이되게 하여주솟.
부족한 우리들은 십자가 뒤에 감춰주시고, 우리를 위해 십자가를 대신 지신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