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만물의 창조주가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5월의 푸르른 신록의 계절을 저희에게 허락하시니 감사합니다.
나무들이 신록을 더해가고, 아름다운 꽃과 향기를 발하듯이 저희들의 신앙도 주님을 향한 헌신의 농도가 짙어지게 하시고,
세상을 향하여서 아름다운 향기를 내는 우리의 삶이 되게 하소서.
오늘은 어버이 주일입니다.하나님이 우리를 창조하여 주심과 더불어서, 육신의 부모를 허락하셔서 저희들의 삶을 인도하시니 감사합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은혜를 늘 생각하면서 감사하듯이, 우리 부모님들께도 마음을 다하여서 감사를 표현하기를 원하나이다.
살아 계신 부모님들의 영혼이 잘 되는 복을 주셔서 남은 여생을 하나님을 잘 섬기게 하시고,
육신의 건강도 허락하시어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부모님이 되시길 소원합니다.
또한 부모가 된 성도들은 자녀들에게 좋은 믿음의 유산과 삶의 본을 보이게 하소서.
우리 교회는 물론이요, 이 나라에 하나님이 주신 부모 섬기는 좋은 전통이 잘 자리 잡히게 하셔서 아름답고 복된 대한민국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저희 교회를 여러 면에서 많이 준비시켜 주신줄을 믿읍니다.
영적인 준비와 물질적인 준비가 잘 조화를 이루어서, 우리 교회가 더욱더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그리고 이웃의 행복을 위하여서 아름답게 쓰임 받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봉헌된 성전이 많은 영혼들을 구원하고, 훈련하며, 하나님을 뜨겁게 사랑하고 예배하는 복된 장소로 쓰임받기를 원하며, 저희들도 하나님의 계획하신 뜻을 잘 분별하고 그 듯에 순종하면서 헌신할 수 있는 은혜의 장소가 될 수 있기를 간절하게 기도드립니다.
이 시간에 성령님이 우리들의 마음문을 활짝 열어주셔서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드리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능력을 체험하는 복된 시간이 되기를 원하나이다.
주님의 변함없으신사랑을 가슴 깊이 간직하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성령님의 임재와 위로하심이 함게하는 예배가 되기를 원합니다.
이 시간에 말씀을 증거하시는 목사님 위에 성령의 능력과 말씀의 능력을 더하시어 증거되는 말씀이
각 성도들의 귀에 들려지며, 마음으로 깨달아지게 하시며, 심령에 각인되어서 삶속에서 역사하는
복된 말씀이 되기 원합니다.
예배를 위해 수종 드는 예배 위원들이 정성과 믿음으로 사랑으로 섬기게 하소서.
우리나라를 위해서 기도합니다. 이 대한민국이 하나님을 믿는 백성들이 더욱더 늘어나게 하소서.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되어지기를 원합니다.
영혼 구원의 뜨거움이 각 교회들마다 일어나게 하소서.
이 나라에 정직과 공의가 회복되어지며 타락한 문화와 부정부패가 사라지게 하옵시며, 정치가 안정되어지고, 경제가 회복되게 하소서.
고통받는 북한의 동포들을 긍휼하게 여기시어 위로해 주시며,
저들에게도 복음의 문이 활짝 열려지는 그날이 속히 오게 하소서.
국가 원수를 우상숭배하는 사슬이 끊어지고 하나님을 섬기는 나라가 되게 하소서.
오늘의 우리 예배를 통하여서 영광 받으시고, 우리들에게는 은혜를 베푸실 주님을 소망하면서
이 모든 말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합니다. 아멘